hero

우리의 대화력은 안녕한가

stbackPublished: 2024-11-17 05:27:07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노조 측은 하림그룹을 ‘해운기업사냥꾼로 간주하고 박근혜 정부 한진해운의 파산의 길을 걷지 말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뒤이을 정신적·물질적 손실은 두렵기 마련이다.그 주변에 있던 누군가를 희생양 삼기에 골몰한다.

우리의 대화력은 안녕한가

제기된 문제의 해결 과정은 실종이다.1994년 10월 사형수 10명의 집행 현장(1997년이 마지막이었다)에 초임 시절 입회했던 전직 검사장의 기억.최훈 주필 힘든 게 맞다.

우리의 대화력은 안녕한가

자신의 잘못과 책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 말이다.해방 이후에도 친일 세력에 명확한 책임을 묻지 못했다거나 군부독재 시절의 정경유착.

우리의 대화력은 안녕한가

왜 주범 대신 공범인 나만 가야 하느냐는 원망도 있었다.

그자들과 관계가 있다 하여 멀리 끊어버리지 않으면 큰 낭패를 당할 것이다.못살면 조상 탓 산소 탓 밥 질면 나무 탓.

책임을 피하는 건 곧 자기가 그 일의 주인이 아니라는 선언이다.징벌적 부동산 정책 입안·추진으로 꽃길을 달렸던 문재인의 사람들(김상조·김수현·김현미·홍장표)이 다시 모여 정책 성과를 계승한다고 한다.

보완이 추진 중인지 알 길이 없다.우리 곁엔 유독 책임회피 속담들이 많았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美 법무부, 테라USD 붕괴 사태 조사…권도형 형사고발 가능성프랑스의 교육불평등대책이 옥상 문 잠그기? '청소년이 살아남는 한국' 되려면마운트곡스 채권자 청구 등록 마감 4월 6일로 연장…상환 기한도 밀려(182) 경대(鏡臺) 앞에서"깨달음 미루자" 조계종 엉뚱한 바람…부처는 그리하지 않았다‘낭만 닥터’를 강요하는 시대투자전략 및 시황(’23년 1월 18일)남북 대립 국면에서 유의할 사항‘공정 입시’가 가능한가“영어로 ‘Break a leg’ 외치니 사람들이 좋아해”USDC, 디페깅 우려 확산…0.996달러까지 하락비트코인, 18% 상승하며 2만4000달러 돌파…중앙은행 취약성 대피처로 부상소리 내어 말하는, 흰 고요G7·나토의 변신과 재세계화美 2월 비농업 부문 고용 31만1000명…실업률 3.6%후쿠시마 오염수와 인간의 부정본능토종 AI는 살아남을 수 있나핑거(163730) 3Q22 은행권을 기반으로 공공 및 비금융권으로 플랫폼 확대십원빵과 십엔빵, 같은 빵 다른 운명경외와 사랑이 숨쉬는 낙원의 기억2023년에 소환된 ‘1974 포니’…도전적 목표와 최적의 해법 일깨워현대위아(011210) 3Q22 4분기는 전분기와 유사한 영업 상황 지속‘기울어진 운동장’ 바로잡는 대입 개혁리그카운트(rig count) 반등과 휴스틸에 대한 짧은 견해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美 뉴욕 검찰, 쿠코인에 제소…이더리움 포함 미등록 증권 판매“집속탄 지원 안 했으면 우크라는 무방비”(182) 경대(鏡臺) 앞에서후쿠시마 오염수와 인간의 부정본능